Oops!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.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, we ask that you please re-enable your Javascript!

삼성화재 자동차 구입자금대출

삼성화재 자동차 구입자금대출
신차ㆍ중고차를 구입하실 때 담보제공 없이 신용으로 대출을 받는 상품이며, 다른 회사에서 이미 대출을 받은 경우에도 갈아타실수 있습니다

대출대상
구입자금대출(신차, 중고차 구입) 또는 전환대출(다른 금융사의 자동차대출 갈아타기)을 이용하려는 고객 중
현재 직장에 재직 중이거나, 개인사업자로서 서울보증의 심사기준을 충족한 고객

대출자격
만 19세 이상의 직업과 소득이 있는 모든 개인(자동차운전면허증 보유 필수)
(근로소득자, 사업소득자, 연금소득자, 개인택시사업자, 부동산보유자)

※ 서울보증보험의 신용보험 심사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대출자격이 제한됩니다.
※ 당사 운영기준에 따라 대출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※ 본 대출은 삼성화재 보험가입여부와 무관합니다.

대상차량
<공통사항 : 차량 용도> 자가용, 영업용 모두 가능
<구입자금 대출> 모든 승용차, 모든 승합차, 2.5톤 미만의 화물차
<전환 대출> 신 차 : 차량등록일로부터 5년 이내의 상기 차량(구입자금 대출)
중고차 : 최초 등록일로부터 10년 이내이고, 대출자 본인이 구입 후 5년 이내의 상기 차량(구입 자금 대출)
※ 삼성화재 자동차 구입자금대출은 차량을 담보물로 취득하지 않고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운영 됩니다.

대출금리
<’18년 1월 31일 기준 적용금리> 신 차 : 4.30%~5.51%
중고차 : 5.20%~6.41%
※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은 금리 0.1%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. (인터넷 신청시)
※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무관하며 대출기간, 거치여부 선택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.
※ 고정금리 상품으로 대출 만기까지 금리 변동은 없습니다.

대출한도
최소 500만원 ~ 최대 7,000만원 (신차, 중고차 무관)
* 자동차 매매가격에서 선수금 및 부대비용제외 (서울보증보험 한도 이내)
※ 신용등급과 연간소득금액을 기준으로 개인별로 달라집니다.

대출기간
대출 기간 : 최소 3년 ~ 최대 6년 중 선택
대출기간 3년상품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조회가 불가하오니, 대출콜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거치 기간 : 신차 구입자금 대출에만 6개월 적용 가능
※ 1년 단위로 대출 약정이 가능합니다.

부대비용
없음
※ 대출 집행에 따르는 보증보험료, 취급수수료 등의 비용은 삼성화재에서 부담합니다.

대출금 상환
원리금 균등 상환 (대출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)
※ 거치 기간 설정 시 6개월 동안은 이자만 납부하며, 그 뒤 남은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합니다.
※ 상환방식은 대출 기간 중도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중도상환 및 수수료
중도상환 : 대출 기간 중 상시 상환 가능
중도상환 수수료 : 중도상환원금 X (잔여 대출기간 / 전체 대출기간) X 1.5%
<중도상환 수수료 발생 예시> 3,000만원을 대출기간 3년으로 대출 받은 후, 1년간 1,000만원을 갚아 나가다가 일시에 중도상환하는 경우
중도상환 수수료 : 20만원(잔여금액 2,000만원 X (2년 / 3년) X 1.5%(중도상환수수료율)
※ 대출기간 3년 이상 경과 시 중도상환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연체이자
연체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
연체기간 1개월 내 : 원래 이자율 + 7%, 2~3개월 내 : 원래 이자율 + 8%, 3개월 초과시 : 원래 이자율 + 9%

대출 받는방법
인터넷, 전화, 지점 방문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.
필요한 서류는 FAX 또는 파일(사진 촬영 후 전송)로 송부가 가능합니다.
인터넷을 이용하시면 상담원과의 전화통화 없이 대출가능금액조회가 가능합니다.
단, 본인인증수단(공인인증서 등)이 필요하므로 미리 준비해 주세요.

대출 필요 서류
서류는 대출자의 본인여부, 직업 및 소득을 확인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받음을 양해 바랍니다.
직업 또는 소득원이 2개 이상인 경우, 소득이 높은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대출한도액을 충분히 받는데 유리합니다.
대출심사 과정 중 재직/사업 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 소득과 재직 확인에 대한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